8.30.수.간단1808일차.






오늘은 샐러드 없이 집에 있는 반찬들이랑 바로 식사했어요 ㅎ
미니 사과 너무 귀엽죠ㅎ
생각보다 맛도 있더라구요 ㅎ
오늘도 같이 사고 난 언니 병문안 다녀오고 많이 바빴어요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오늘은 만보를 못 채웠어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미니사과 ㅋㅋ너무나 귀엽네요^^
오늘도 홧팅입니다^^
감사합니당ㅎ
앗 첫번째는 다 제 스타일! 생선 구이도 맛나 보이고! 작년 오늘 점 전심으로 번데기를 먹었더드라구요ㅎㅎㅎ
그래요ㅎㅎ
저도 저번주에 번데기 먹었어요ㅋ
그래요ㅎㅎ
저도 저번주에 번데기 먹었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