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매뉴 녹차맛 나왓다고 해서 먹어보는
신매뉴 녹차맛 나왓다고 해서 먹어보는데 녹차맛도 맛잇네여 맛별로 즐겨먹기 좋아여 밥먹고 후식으로 입가심할때 먹기 좋아여 요즘 식후 파리바게트 생크림케이크 땡겨서 자주 먹고 잇는데 칼로리도 부담없어서 케이크 대체로 먹을려구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