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나왓다구 해서 먹어봣는데 진짜
신메뉴 나왓다구 해서 먹어봣는데 진짜 맛잇어여 냉동실이 꽉차서 할인할때 더 쟁여 놀걸 후회해여 그냥 먹어도 맛잇고 요즘 유부초밥 꽂혀서 두부랑 계란 넣고 해서 먹고 잇는데 두부계란 갈기 귀찮을때 간편하게 넣어 먹기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