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정신 차리자!

6월 24일

다신등급

4리즈

7 1 1
  • 2026.06.24 20:26
  • 6
  • 5

오늘은 엄청 바빴슴다^^
운동은 못하고 오전부터 열일하고
퇴근요~

오늘 컨디션은 좋은데 에너지소비가
많아서 탄수가 엄청 땡겨요^^

6월 24일

6월 24일

오늘은 많이 먹고 운동 못해서 실패😂

아침9시반* 황태국밥 200g(사진x)
출근전 후닥닥 한그릇 뚝딱^^

6월 24일

점심1시* 메밀비빔국수, 감자전
오늘 국수가 맛없어서 반만먹고 감자전
공략^^

6월 24일

간식4시* 단백질쉐이크
퇴근하면서 배고파서 먹음요~
직원이 사왔는데 편의점에서 팔아요^^
아니 단백질24g, 칼로리105~
근데 뭐 우유보다 포만감에 없어요 ㅠㅠ

집에가서 샤워하고 뻗음요^
1시간 자고 ~ 배고파서 일어남요^^

6월 24일

저녁7시* 루꼴라바질햄치즈샌드위치1/2
햇반1개와 3분카레 부어서 다 먹음요

샌드위치먹는데 음.. 카레가 땡겨서^
샌드위치 반먼 먹고^ 카레라이스해서
햇반1개 클리어~~ 🥰🥰🥰
이제 배부릅니다^^ 아..탄수가 넘 땡겨요

오늘은 이제 쉬어요^^
내일도 일이 많아요 🤣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
    *수지* 2026.06.24 20:33

    오늘 바쁘셨군요. 몸이 힘들어서 탄수가 막 땡겼나봐요. 내일도 바쁘시다니 얼른 푹~~ 주무셔요. 오늘도 수고하셔습니다.😍

    답글
    |
    입력
  • 다신
    4리즈 2026.06.24 20:34

    감사해요^^ 저도 오늘 등갈비 쪽갈비로 시켰습니다. 먹거 싶어서~ 조만간 사진올릴께요♡

    답글
    |
    입력
  • 다신
    *수지* 2026.06.24 20:39

    4리즈 갈비류는 사랑입니다.❤️🫶🫰 ㅋㅋㅋ🤣

    답글
    |
    입력
  • 다신
    terria 2026.06.24 20:31

    탄수가 넘 땡기는 그런날도 있지요~!!
    저도 감자전 먹고싶네요.😭😭
    테이크핏은 안먹어봤는데.맛없더니 걸러야겠어요.ㅋㅋ
    오늘 수고하셨습니다 👏

    답글
    |
    입력
  • 다신
    4리즈 2026.06.24 20:36

    테이크펫은 맛은 있는데 저에겐 많이 달아요~
    칼로리는 낮은데 음 포만감없어서 뱔료요^
    전 단쉐파우더에(145~170칼로리) 우유나 귀리우유 타먹는게 맞는듯요~ 칼로리는 높지만^^

    답글
    |
    입력
이전글

06월 24일( 저녁식사 95kcal)

2026.06.24 조회수 : 0
다음글

06월 24일( 야식 55kcal)

2026.06.24 조회수 : 0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