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가루로 만든 브리또 VS 통밀로 만든 브리또 ! 여러분이라면, 식단관리 간식으로 어떤 것을 선택하시겠어요? 식단관리를 하고 있다면, 당연히 후자가 좋겠죠. 통밀은 당지수가 낮고, 밀가루에 비해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소화하는 데 오랜..
바빠서, 한 끼 식사, 흰 빵이나 케이크, 흰 식빵 샌드위치 등으로 대충 떼우고 마는 분들, 손들어보세요~! 이렇게 한 끼를 대충 떼우게 되면, 식사를 해도, 포만감을 못 느끼고, 금방 배고픔을 느껴 자꾸 먹게 된다는 게 문제지요. 흰 밥이나 흰 빵, 케이..
닭 가슴살의 퍽퍽한 식감 때문에, 싫어하시는 분들 계시잖아요! 닭의 가슴살의 대부분이 백색근섬유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오래 삶거나 조리하면, 육즙이 잘 손실되어, 퍽퍽한 건데요. 퍽퍽한 식감이 싫으시다면, '이것'을 조금만 바꿔보세요! 바로, ..
'초콜릿은 식단관리 중에는 먹으면 안된다'고 생각하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당분이 많이 함유되어, 비만이나 당뇨 등을 일으킬 수 있다는 선입견이 많기 때문인데요. 사실, 초콜릿은 달기 때문에 중독되기도 쉽고, 초콜릿 성분 때문에 체중을 늘릴 수 있..
식단관리할 때, 닭 가슴살만 찾으시는 데요. 닭 가슴살 만큼 식단관리 용으로 훌륭한 부위가 또 하나 있어요. 바로 '닭 안심살' 인데요! 닭 안심살은 닭 한 마리에 60g밖에 없는 귀한 특수 부위 인데다가, 지방도 적고, 퍽퍽하지 않아, 닭 가슴살을 오..
치킨 먹고 싶어도, 혼자 1마리 다 먹기 부담스러우셨다고요? 양이 너무 많아 못 먹거나 1인분 시켰다가 과식할까봐 못 먹었던 분들, 많이 계실 거예요. 그런 분들을 위해, 다신샵이 준비했어요. 바로, 1인용 치킨인데요. 밋밋한 후라이드 아닌, 어..
딱, 피자 1조각만 먹으려고 했다가, 입맛 당겨서, 피자 1판 다 먹은 경험 있으시죠? 그런데, 식단관리 중에 이러시면, 피자 1조각 열량은 밥 1공기보다 훨씬 더 높기 때문에, 폭망하기 쉬워요. 피자에는 밀가루 도우와 수많은 토핑들, 치즈까지 들어가기 때..
샐러드도 다 같은 샐러드가 아니라는 거 아시나요? 샐러드라고 하면, 예전에는 채소만 가득한 샐러드를 떠올리셨겠지만요. 이제는 각종 영양 토핑이 얹어진 영양가득한 '건강식단'으로 인식돼, 건강 뿐만 아니라 자기관리 잘 하는 사람들이 먹는 고..
보통, 식단관리 할 때 스무디 많이들 먹죠. 특히 클렌즈를 해야 한다든가, 배고픈 식이조절이 힘들다든가, 바빠서 아침식사를 못챙기든가 할 때, 활용들 많이 하시는 데요. 과일이나 채소를 통째로 갈아내서 만든 스무디를 먹게 되면, 적당한 포만감을 느..
바쁜 다이어터 분들, 식단관리 하느라 많이 힘드시죠? 매번 음식 열량을 재서 먹는 것도, 매번 메뉴 선택하는 것도 보통 일이 아니죠. 특히나, 식단관리를 처음 하는 분들의 경우라면, 식사량 조절이 가장 힘든 부분일 거라 생각해요. 이런 걱정없이..